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드 루이스의 삶

by 영숙이 2020. 4. 24.
728x90
반응형

Netflix에서 MAudie란 영화를 보았다. 한글 번역으로는 내사랑 ~ 화면에서 소개한 내용으로는 망쳐버린 그림 같았던 모드 루이스의 삶. 가난했고, 몸은 불편했다. 세상이 그녀를 외면하던 순간, 한 남자를 만났다. 그녀 인생을 찬란하고 눈부시게 채색할 소중한 사랑을.
2018 캐나다 영화상에서 7개의 상을 석권하며 화제를 낳았다. 샐리 호킨스, 에단 호크에게 각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을 안기고 작품상등의 쾌거를 이뤘다.
시작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내용은 한 여인이 있다. 못생기고 성치 않은 몸, 궁핍한 삶. 그러나 돈을 벌기 위해 당도한 한남자의 집에서 기적 같은 삶을 그려간다. 훗날 화가로 명성을 떨친 그녀의 이름은 모드 루이스. 전 세계를 아름답게 물들인 로맨스 실화.

 

 

 

실제 모드 루이스

 

화가 모드 루이스와 남편

인터녯에서 찾아온 내용들이다.

배우들의 연기도 대단 했지만 실제 화가의 모습이 영화가 끝나면서 나오는데 그모습이 정말 감동이었고 어떻게 저런 그림을 그렸을까 확 와 닿았다.
역시 배우는 연기를 능숙하게 하는 사람들이고 따뜻한 그림을 그리는 화가는 따뜻한 표정과 따뜻한 영혼을 소유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랫만에 눈물을 흘리며 영화를 보았다. 위에 대화를 나누는 장면에서 눈물이 진쌤 눈에서 흘러 나왔다.
오랫만에 감동을 주는 좋은 영화를 만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