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 동물 모음 BEST 25

by 영숙이 2021. 11. 3.
728x90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 동물 모음 BEST 25>

                                                                                    출처 : Restwow(07/22/2021)

 이 세상에는 두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은 사랑스러운 아기처럼, 귀여운 새끼 동물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사람도 그렇지만 특히 동물들이 작고 귀여운 아기일때면, 그 귀여움이 몇배가 되곤 하죠!

 

 

 뾰족뾰족한 가시를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 아기 고슴도치부터, 귀엽지만 큰 덩치를 자랑하는 아기 코끼리까지,  오늘 이 기사에서는 전 세계에서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귀여운 동물 BEST 25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반려동물로 기르는 강아지와 고양이부터, 생소한 동물들까지 다양하게 나열하였으니, 이 기사에서 사랑스러운 아기 동물들을 확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 사랑스러운 아기 고슴도치

 

 아기 고슴도치는 동물 왕국에서 “호글렛”이라고 불리고, 그들은 가장 뾰족하고 가시돋힌 동물들 중 하나입니다.

 

 고슴도치라는 이름은 고슴과 도치라는 두 단어가 합쳐진 말이며, 고슴이 가시가 어원이라고 하네요.

 

 도치는 ‘쥐’의 옛말이라는 설과 ‘도티’, 즉 ‘돼지’를 뜻한다는 설, 그밖에 가시가 돋아났다고 해서 ‘돋이’가 어원이라는 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고슴도치의 가장 큰 특징은 털이 변형되어 머리 위부터 꽁무니까지 빽빽이 돋쳐 있는 갈색과 흰색의 바늘 같은 가시라고 할 수 있죠.

 

 위협을 느낀 고슴도치는 몸을 웅크려 상대적으로 약한 얼굴과 배 부분을 감추고 가시를 세워 적이 자신을 함부로 건드리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자신을 방어합니다.

 

 예를 들어, 떨어진 고슴도치 가시를 하나를 주워서 찔러보면 풍선도 터뜨릴만큼 강하다고 하네요.

 

 다만, 가시의 끝이 뾰족하긴 해도 전체적으로 말랑말랑하기 때문에 가시를 눕힌다면 크게 위협적이지 않으니, 귀여운 아기 고슴도치의 매력으로 푹 빠져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사랑스러운 아기 고슴도치

 

2. 지능이 뛰어난 아기 돌고래

 

 매끄럽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돌고래는 돼지의 옛 명칭인 ‘돝’이 붙은 돝과 고래에서 변형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돌고래는 청각이 매우 뛰어나며, 초음파를 쏘아보내고 초음파가 물체에 닿아 다시 돌아오는 것을 들으며 세상을 살아갑니다.

 

 이렇게나 돌고래의 청각이 발달되는 이유는 바로 바다라는 환경의 특수성에서 기인한다고 하네요.

 

 수중에서는 육상과는 달리 태양빛이 현저하게 적고, 주변 환경에 보다 덜 구애받고 소리가 들리면 인지가 가능한 청각을 발달시키는게 효율적이기 때문이죠.

 

 또한 돌고래들이 사고를 할 줄 알고, 추상적 개념을 이해하며, 도구를 사용하는 능력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심지어 인간이 이름으로 서로 구분하는 것처럼 각자 자의식을 갖고 다른 개체를 구분한다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똑똑하고 귀여운 아기 돌고래들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려우실 거에요!

 

지능이 뛰어난 아기 돌고래

 

3. 작고 귀여운 아기 햄스터

 

 작고 귀여운 햄스터는 비단처럼 털이 고우며, 한국에서는 방가방가 햄토리 애니메이션을 통해 잘 알려지게 된 동물 중 하나입니다.

 

 햄스터는 장님으로 태어나 생후 14일에서 17일이 되었을 때 비로소 눈을 뜨고 시력을 발달시킵니다.

 

 어미 햄스터는 한번에 6~20마리의 햄스터를 번식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하지만 어미 햄스터가 임신을 한 상태라면 항상 조심하세요!

 

 만약 엄마 햄스터가 아기 햄스터가 태어나는 동안이나 태어난 후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어미 햄스터는 자신의 아기를 버리거나 심지어 아기 햄스터들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기에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이지만, 햄스터의 세계에서는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랍니다. 끔찍한 광격을 목격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어미 햄스터와 아가들을 잘 보살펴 주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작고 귀여운 아기 햄스터

 

4. 엄마 캥거루의 주머니에서 생활하는 아기 캥거루

 

 ‘조이’라고도 불리는 아기 캥거루는, 작고 깡총깡총 뛰는 모습이 매우 귀엽습니다!

 

 캥거루는 호주에 서식하는 동물이며, 호주 정부의 추산으로는 2016년 기준으로 호주에 캥거루 4500만 마리가 서식한다고 합니다.

 

 호주 국민이 2500만이니 캥거루의 머릿수가 호주 국민보다 1.5배 더 많은 셈이죠!

 

 아기 캥거루는 매우 귀여울 뿐만 아니라, 특이한 방법으로 태어나곤 하죠.

 

 길이가 1인치에 불과하고 무게가 1그램도 안 될 때, 아기 캥거루는 미성숙한 발달 단계에서 어미의 배에 있는 주머니에서 태어납니다.

 

 아기는 즉시 젖을 빨기 시작하고 7개월에서 10개월 사이에 완전히 떠날 준비가 될 때까지 몇 주 동안 점점 더 많은 시간을 주머니 밖에서 보냅니다.

 

 어미 캥거루가 새끼 캥거루를 자신의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것은 굉장히 귀엽게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랑스러운 캥거루들을 보기 위해 호주로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엄마 캥거루의 주머니에서 생활하는 아기 캥거루

 

5.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새끼 고양이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반려 동물로 들이는 아이들 중 하나는 강아지 혹은 고양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길들여진 동물인 가축의 특성을 전혀 지니고 있지 않으며, 가축이라기보다는 인간과 공생관계라고 보는 것이 적합하다고 하네요.


 고양이들은 아마도 갓 태어난 작고 귀여운 강아지들 외에도, 귀여운 아기 동물들의 리스트에 왜 올랐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갓 태어난 새끼 고양이를 보세요!

 

 동그랗고 커다란 눈, 작은 발, 그리고 부드러운 털보다 더 사랑스러운 것은 무엇일까요?

 

 고양이들은 오랫동안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인터넷 사진 세계의 지배자였습니다.

 

 집고양이는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의 솜털 같은 친구들은 최소한의 소개가 필요합니다.

 

 그러니 다른 곳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고, 새끼 고양이의 귀여움을 마음껏 즐기세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새끼 고양이

 

6. 특이한 생김새를 가진 새끼 가오리

 

 가오리는 하늘을 나는 망토 같은 특유의 기이한 생김새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동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과거의 선원들에겐 바다의 악마나 마귀로 여겨지며 공포의 대상이었다고 하네요.

 

 가오리들은 주로 바다 밑바닥에서 생활하며 바위나 뻘, 모래 속에 숨어있는 작은 조개류를 먹고 살아갑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낮은 바닥 생활에 익숙해져서 지금처럼 납작한 형태로 진화했다고 보는 설이 우세합니다.

 

 이 때문에 가오리를 잡으려면 바다 밑바닥까지 쓸어담는 저인망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 납작하고 특이한 모습을 가진 가오리들은, 새처럼 지느러미를 펄럭이거나 온몸을 물결치는 동작으로 움직이면서 바다를 미끄러지듯 지나갑니다.

 

 그들의 눈은 몸의 바닥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후각과 전기 수신기를 사용하여 먹이를 찾습니다.

 

 가오리 새끼는 놀라울 정도로 작고 귀여운 자태를 뽐내곤 하죠.

 

 몸 전체가 투명한 새끼 가오리는 정말 귀여움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생김새를 가진 새끼 가오리

 

7. 작고 사랑스러운 아기 다람쥐       

 

 다람쥐는 남극대륙과 호주를 제외한 모든 대륙에 널리 퍼져있는 동물중 하나 입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아기 다람쥐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우리의 삶에서 증가시키기 때문에 좋은 뉴스입니다!

 

 그들은 7주에서 8주 후에 아기 다람쥐가 젖을 떼면 둥지를 떠납니다.

 

 하지만 그들은 보통 멀리 가지 않습니다.

 

 보통 집에서 2마일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착륙합니다.

 

 또한 다람쥐에게는 녹색 엄지손가락 같은 것이 있습니다:

 

 회색 다람쥐는 종종 도토리를 묻고는 어디에 두었는지 잊어버리고, 우연히 떡갈나무를 자라게 하곤 하죠.

 

작고 사랑스러운 아기 다람쥐

 

 

8. 작고 귀여운 핑크빛 새끼 돼지

 

 이 아기 돼지의 사랑스러운 작은 미소를 보세요.

 

 귀여운 것뿐만 아니라 돼지들도 훌륭한 동물이 됩니다.

 

 아기 돼지들은 엄마의 목소리에 맞춰 달려가는 법을 배웁니다.

 

 그리고 겨우 2주가 되었을 때, 그들은 자신의 이름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어미 돼지가 간호하는 동안 심지어 새끼가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충분히 귀엽지 않다 해도 우리는 이 행복한 아기 돼지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를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돼지는 더러운 동물이라는 대중의 편견이 심하죠.

 

 이는 돼지가 사는 축사 청소를 제대로 해 주지 않으면, 돼지가 체온 유지를 위해 자신의 배설물 속에서라도 뒹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돼지의 몸에는 땀샘이 많지 않은데, 땀샘은 돼지의 코와 항문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돼지가 스스로 체온을 낮추려면 물이 있어야 하죠. 야생에서 돼지가 진흙 목욕을 좋아하는 이유라고 하네요!

작고 귀여운 핑크빛 새끼 돼지

 

9. 느릿 느릿한 행동까지도 귀여운 나무늘보

 

 다행히도, 나무늘보는 매우 천천히 움직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그들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감사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줍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졸리고 웃음이 많은 나무늘보는 독특한 생물로 태어나면서부터 나무늘보 아기들이 세상에 완전히 털을 드러내고 눈을 크게 뜨고 태어나는 첫 몇 순간 안에 엄마들의 털에 올라서 매달릴 수 있게 됩니다.

 

 나무늘보는 매우 천천히 먹고 움직이며, 그들은 보통 한 나무에서 평생을 보냅니다. 아니면 기껏해야 엄마 옆에 있는 나무로 옮겨요.

 

느릿 느릿한 행동까지도 귀여운 나무늘보

 

10. 위험한 포식자로 알려진 악어지만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새끼 악어

 

 매우 위험한 포식자가 사랑스러운 아기로 시작하는 좋은 예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악어는 이 행성의 가장 오래된 종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공룡시대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알 안에서, 악어는 그들의 삶을 시작하고, 둥지 온도는 아기에게 수컷이 태어나는지 암컷이 태어나는지 결정합니다.

 

 하지만, 일단 태어나면, 악어의 어린 시절은 위험합니다. – 악어의 99%는 생후 첫 해에 더 큰 생물에게 잡아먹힙니다.

 

 우리는 이 작은 아기 악어가 건강하고 안전해 보여서 기뻐요!

 

위험한 포식자로 알려진 악어지만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새끼 악어

 

11. 세상의 모든 귀여움을 독차지할 것 같은 강아지

 

 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 동물 중 하나는 바로 강아지라는 것을 부정하실 분이 계신가요?

 

 너무나도 작고 사랑스러운 동물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개는 늑대처럼 후각과 청각이 뛰어나고 민첩하며 턱이 강한 동물로 알려져 있죠.

 

 이러한 장점과 더불어 개는 인간에 대한 신뢰가 강하기 때문에 쉽게 훈련 가능한 동물이며, 사회의 많은 분야에서 인간과 상호작용을 주고 받는 동물입니다.

 

 개는 사람에게 친숙한 동물이기에 여러 문화권에서 개와 관련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답니다.

 

 한국에도 여러 이야기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것은 바로 ‘오수개’ 이야기죠.

 

 술에 곯아 들판에 누워 잠든 주인곁에 있다가 들판에 불이 나자 냇가로 가서 자신의 털을 적셔 불을 꺼서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고 주인을 구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인간과 가장 친하다고 볼 수 있는 강아지가 어찌 귀엽지 않을 수 있을까요?

 

세상의 모든 귀여움을 독차지할 것 같은 강아지

 

12. 작은 몸에 큰 귀가 매력적인 아기 사막 여우

 

 페넥 여우는 사막 여우로 알려져 있는 독특한 종입니다.

 

 가장 작은 여우 종인 것 외에도, 이 사랑스러운 생물들은 그들의 거친 토착 사막 환경에 놀랍도록 적응했습니다.

 

 사막 여우는 건조기후인 북아프리카의 사막 지대에 서식하며, 아프리카 북동쪽 시나이 반도를 한계로 중동까지는 범위가 미치지 않는다고 보고 있습니다.

 

 몸무게는 1~1.5kg으로 상당히 작은 체구를 가지고 있으며 모래색의 털로 덮여 있죠.

 

 열을 배출하기 위해 발달된 널찍한 귀가 귀여움을 몇배로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막 여우의 귀는 길이가 6인치에 달하고, 여우는 모래 속에서 먹이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기 위해 머리를 좌우로 기울입니다.

 

 그들의 귀는 또한 열을 방출하고, 사막을 시원하게 유지하며, 그들을 가장 예쁜 여우가 되도록 돕습니다!

 

 작은 몸체에 커다란 귀가 너무나도 매력적이지 않나요?

작은 몸에 큰 귀가 매력적인 아기 사막 여우

 

13. 작고 꼬물거리는 몸짓이 사랑스러운 아기 거북이

 

 귀여움의 정의는 이 작은 아기 거북이가 크기가 거의 같은 딸기를 먹으려고 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들의 성인 상대는 아기 거북이나 부화 동물과 매우 비슷합니다;

 

 주요한 차이점은 그들이 온도 변화에 훨씬 더 민감하다는 것입니다.

 

 그것 말고도, 거북이는 햇빛 아래 다양한 채식 식재료에 누워 스낵을 먹으며 하루를 보내는 것을 즐기는 강인한 동물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이 멋진 딸기 순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작고 꼬물거리는 몸짓이 사랑스러운 아기 거북이

 

14. 사람과도 같은 아기 침팬지의 매력

 

 이 침팬지의 새끼가 이상하게 친근한 느낌을 주었나요?

 

 그것은 아마도 침팬지가 지구상의 어떤 동물보다 인간과 더 밀접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 같은 DNA의 98.5%는 인간과 침팬지가 공유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얼굴 구조는 알아보기 쉬우며, 이빨이 없는 거대한 미소는 우리 자손으로부터 단지 몇 걸음 떨어진 진화적인 단계입니다.

 

 침팬지들은 또한 놀 때, 그리고 포옹할 때 애정을 보여주기 위해 웃는 것과 같은 비슷한 행동을 보입니다.

 

 포옹은 우리가 하고 싶은 이 아기와의 일입니다!

사람과도 같은 아기 침팬지의 매력

 

15. 큰 키를 자랑하는 아기 기린들

 

 몇몇 우스꽝스럽게 생긴 생물들은 기린들입니다, 그것은 확실합니다.

 

 아기 기린은 태어날 때 땅으로 6피트까지 떨어져서 머리 위로 착지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프지 않고, 기린이 처음으로 숨을 들이마시는 공기이기 때문에 탄생 과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기린은 한 시간 안에 걷는 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아기 기린이 태어나고 나서 첫 걸음으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은 확실히 지금까지의 가장 귀여운 것들 중 하나입니다.

큰 키를 자랑하는 아기 기린들

 

16. 멸종 위기에 처한 아기 타피르

 

 여러분은 이 동물을 본 적이 있나요?

 

 그것은 아마도 이것이 타피르라고 불리는 희귀한 외래 품종이고, 전 세계에 3,000마리 정도 남아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사실은 태피르가 평생 한 아이만 낳는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독특한 패턴을 가지고 그들의 몸에서 태어나고, 이것은 그들이 우거진 열대우림에서 위장되어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코끼리와 돼지 사이의 이상한 십자가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이 아기 태피르가 귀엽다고 생각해요!

멸종 위기에 처한 아기 타피르

 

17. 굉장히 작지만 귀여운 아기 카멜레온

 

 오늘 보여드리는 전 세계 귀여운 동물 순위 중 가장 작은 아기 카멜레온을 만나보세요.

 

 171종의 카멜레온이 있는데, 그 종은 크기가 다양합니다.

 

 많은 이유로, 카멜레온은 파충류들 사이에서 독특합니다.

 

 하나는 그들이 부화하는 알보다는 살아있는 아기를 낳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을 구별하는 또 다른 점은 그들의 눈이 서로 완전히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고, 동시에 두 방향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메라처럼, 그들은 심지어 확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한, 그들이 얼마나 귀여운지 쉽게 알 수 있어요!

굉장히 작지만 귀여운 아기 카멜레온

 

18. 뽀송한 털을 가지고 있는 아기 알파카

 

 여러분은 이 귀여운 아기 알파카를 감당하실 수 있나요?

 

 남아메리카의 이 원주민들은 전 세계로 수출되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럽고, 흐릿하며, 따뜻한 털실로 귀중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알파카는 적절한 훈련을 받으면 훌륭한 애완동물이 될 수 있는 사교적이고, 온화하고, 호기심 많은 동물입니다.

 

 맞아요.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원한다면, 애완용 아기 알파카를 애완동물로 가질 수 있을 거예요!

 

 놀랍군요, 아늑한 스웨터를 제공할 수 있는 귀여운 친구랍니다!

뽀송한 털을 가지고 있는 아기 알파카

 

19.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 아기 올빼미

 

 올빼미가 그렇게 사랑스러운 이유 중 몇 가지는 그들의 둥근 몸, 솜털 같은 깃털, 그리고 그들의 몸에 너무 커 보이는 눈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간을 다시 사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때때로, 사실, 너무 많이요.

 

 아기 부엉이를 돌보는 사람들은 아기 부엉이들이 너무 애착을 갖지 않도록 하기 위해 부엉이를 재활시킬 때, 심지어 스스로를 위장하고 부엉이 꼭두각시의 부리에 든 핀셋으로 아기에게 먹이를 줄 때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솔직히, 우리는 그들이 애착을 갖도록 할 것입니다!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 아기 올빼미

 

20. 매력이 넘치는 새끼 피그미 하마

 

 아기 피그미 하마는 이 우스꽝스럽게 생긴 작은 남자이고, 그 남자는 친근한 남자예요!

 

 동물의 왕국에서, 하마는 가장 긴 임신 기간 – 8개월 – 그리고 한 번에 한 마리만 낳습니다.

 

 엄마들은 몇 주 동안 엄마와 아이가 유대감을 갖게 된 후에 다른 암컷 하마 무리들과 합류하는데, 그들은 모두 포식자로부터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뭉칩니다.

 

 이 고아는 대체 엄마를 찾은 것 같고, 정말 사랑스러워요!

 

 하마는 성체로 자라면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지만, 사진 속 새끼 피그미 하마처럼 작은 사이즈일 때는 정말 귀여울 따름이에요.

매력이 넘치는 새끼 피그미 하마

 

21. 오리와 너구리를 합친듯한 오리 너구리

 

 이봐요, 이 귀염둥이 좀 봐요!

 

 여기 있는 이 작은 녀석은 오리 너구리라고 불리는 동물입니다.

 

 이런 종류의 동물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비록 아이가 그릴 수 있는 상상의 동물처럼 생겼지만, 그는 사실 진짜예요!

 

 오리너구리는 태즈메이니아를 포함한 호주 동부가 원산지인 반수형 알을 낳는 포유동물입니다.

 

 오리너구리는 그 속과 과의 유일한 살아있는 대표자입니다.

 

 또한 오리너구리속, 오리너구리과에서도 유일하게 현재까지 명맥을 잇고 있는 종이자 모식종입니다.

 

 같은 오리너구리과에 속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다른 여러 종은 모두 화석으로만 발견될 정도니 말이죠.

 

 다른 단공류 포유류처럼 오리너구리 역시 전기수용을 통하여 먹이의 동작을 포착합니다.

 

  포유류 가운데서는 매우 드물게도 독성 물질을 지니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경독을 보유하고 있고, 수컷 오리너구리의 뒷발 며느리발톱과 연결된 독샘을 통해서 분출됩니다.

 

 그리고 사람이 여기에 베일 경우 찌르는 듯한 극심한 고통을 수반한다고 하네요.

 

  그러니 아무리 귀여운 오리 너구리를 보더라도, 최대한 다가가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리와 너구리를 합친듯한 오리 너구리

 

22. 작고 귀여운 아기 들소의 하루

 

 이 아기 들소는 하루를 쉴 준비가 된 것처럼 보여요!

 

 그가 따라다니는 나머지 무리들을 따라갈 수 있는 방법을 보세요.

 

 태어날 때 미국 들소 송아지의 몸무게는 무려 30에서 70파운드나 나갑니다!

 

 송아지는 어미뿐만 아니라 전체 무리에 의해서도 보호됩니다.

 

 어른 들소가 야생에서 약 14년에서 24년 동안 산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는 여기 있는 이 작은 남자가 이제 막 시작했다고 말해도 안전하다고 생각해요!

 

 자신이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작고 귀여운 들소,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작고 귀여운 아기 들소의 하루

 

23. 사람과도 같은 아기 고릴라

 

 우리는 침팬지, 원숭이, 그리고 고릴라에 대한 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우리는 특히 이 귀여운 다발에 눈을 돌리고 나면, 충분히 얻을 수 없습니다!

 

 그녀는 너무 작아서 우리는 울지도 몰라요!

 

 여러분은 아기 고릴라가 태어났을 때 실제로 인간의 아기보다 더 작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누가 알았겠어요?

 

 몸무게가 5파운드가 조금 안 되는 이 귀염둥이는 2018년 9월 28일 플로리다 잭슨빌 동물원과 가든에서 22살의 쿰부카에게서 태어났습니다.

 

 사람과도 같은 작은 아기 고릴라,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

사람과도 같은 아기 고릴라

 

24.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한 아기 오카피

 

 우리는 이런 종류의 동물이 존재한다는 것을 오늘 이전에는 전혀 몰랐지만, 실제로 존재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기 숲 기린이라고도 알려진 아기 오카피가 그려져 있습니다.

 

 중앙 아프리카 콩고 민주 공화국의 북동쪽에 사는, 짝퉁이 포유동물입니다.

 

 오카피는 현지의 원주민 부족들 사이에서도 전설의 동물로 여겨져 왔으나 이 동물에 흥미를 느낀 영국의 탐색에 의해 그 존재가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열대우림의 깊고 습한 곳에 서식하며 낮에 주로 활동하는 주행성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먹이로는 100종 이상의 식물의 나뭇잎, 새순, 과일, 종자 등을 먹고 풀, 양치식물, 이끼류 따위도 먹곤 하죠.

 

 기린처럼 60cm가 넘는 길이의 긴 혀를 활용해 높은 곳의 나뭇잎을 먹을수 있으며, 강이나 하천 가의 염분이 있는 붉은 색 진흙을 먹는 것으로 몸에 필요한 무기질을 보충한다고 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한 아기 오카피

 

25. 귀엽고도 강한 새끼 코끼리

 

 아프리카에서 주로 서식하는 코끼리는 타 동물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기다란 코와 큰 귀, 양 옆으로 튀어나온 상아가 매력적인 동물이죠.

 

 코끼리는 원래 기능도 충실해서 개보다도 후각이 좋으며, 주로 냄새를 활용해 먹을 수 있는 식물을 학습합니다.

 

 그리고 갓 태어난 아기 코끼리들은 쉽게 발을 사용하는 것에 적응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송아지가 태어난 지 1~2시간 이내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말이죠!

 

 현재는 포유류와 다른 동물들을 통틀어 지상에서는 가장 큰 동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코끼리의 긴 코는 사람의 손에 해당하는 부분이기도 하죠. 물건을 집거나 먹이를 뜯으며 새끼를 감싸안고, 무리끼리의 애정 표현에도 활용됩니다.

 

 코끼리들이 수영할 때에는 스노클 역할도 해주며, 심지어 코로 나뭇가지를 잡고 흔들거나 던져서 다른 동물을 위협하는 무기로도 사용할 때도 있다네요.

 

 그리고 새끼 코끼리들은 이틀 안에 나머지 무리들과 합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합니다.

 

 한편, 인간의 유아들은 평균적으로 12개월 정도 안에는 걷지 못한다고 하니, 아기 코끼리들이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겠죠?

 

 오늘 이 기사를 통해 다양한 아기 동물들을 보시며 사랑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귀엽고도 강한 새끼 코끼리

 

 

◐  아기가 너무 귀엽다. 

 예전부터 아기들을 좋아했었다.

 

 요즘은 스쳐가는 아기에게서도 눈을 떼지 못한다. .

 

 

 나이가 드니까 더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모든 아기들은 정말 귀엽다.   

 

 

 때때로 아무 생각없이, 아무런 계산없이, 멍때리고 싶을 때가 있다.

 

 

 귀여운 아기 동물들을 보면 마음 속에 저절로 미소가 떠오른다.

 

 

 

 인터넷을 뒤지다 보니 제목이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아기 동물 모음 BEST 25"

 

 

 힐링을 위해서 가져왔다..

 

 보시고 미소와 함께 힐링 하시기를. ◑

 

728x90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를 끊으면 우리 몸에 생기는 변화 5  (0) 2021.11.11
좋은 잠, 수면 자세가 만든다?  (1) 2021.11.06
알츠하이머 치매 악화기전 규명  (0) 2021.10.27
모발 건강  (0) 2021.10.25
‘하체비만’  (0) 2021.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