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붐 세대 탐구 생활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by 영숙이 2021. 1. 10.
728x90
반응형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안녕 하세요.

 최근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서 무효 트래픽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게시자님의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제한은 Google에서 계속 계정의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면서 자동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됩니다. 

 

 

이 조치가 취해진 이유

 

 게시자님의 계정에서 광고 수익을 위해 잠재적인 무효 트래픽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무효 트래픽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따라 엄격히 금지됩니다. Google 광고 클릭은 사용자의 관심에서 기인한 것이어야 하며,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도록 다른 사용자에게 요청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행위에는 사용자에게 자신의 사이트를 지원해 달라고 요청하는 행위, 사용자에게 광고 조회의 대가를 제공하는 행위, 이러한 행위으이 대가로 제3자에게 모금을 약속하는 행위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자신의 광고를 직접 클릭하거나, 자동화된 클릭 도구, 트래킥 소스, 로봇, 기타 사기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도 금지됩니다. 

 

 Google에서 감지한 무효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하신다는 점을 잘 알고 있지만, 이러한 정보는 

Google의 독자적인 감지 시스템을 우회하는 데 사용될 우려가 있어 무효 활동에 관여했을 수 있는 사용자 등 구체적인 계정 활동에 대한 정보를 게시자에게 제공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자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되면 계정에 추가 시정 조치가 적용되거나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계정 내 모든 정보는 아직 액세스가 가능하며 이 계정 수준 문제에 대한 세부정보는 정책 센터에서 확일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으로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광고 트래픽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Google LL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본 메일은 애드센스 제품 또는 계정의 중요한 변경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한 필수 이메일 서비스 공지입니다.

 

 

 (2021년 1월 7일 (목) 오후 1:28, Google AdSense <adsense-noreply@google.com>님이 작성)

 

 

<Google AdSense <adsense-noreply@google.com>님에게>

                                                                2021. 1. 7. 오후 8:35 (6시간 전)

 

 보내주신 이매일 내용을 잘 보았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1년 6개월이 다 되갑니다.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지만 할수록 유익한 점이 많아서 애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자동광고로 광고가 뜨니 여러가지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18년도에 제작한 글에는 자동광고가 삽입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의 애드핏은 어떠한 경우에도 뜨는데 구글의 애드센스는 뜨지 않았습니다.

 여러번 시도하다가 포기할까도 했습니다만 분명히 방법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다른 티스토리 작가가 쓴 글들을 참고해서 띄웠습니다. 없어지지 않고 잘 뜨는데 고무되어서 과잉으로 띄운 것 같습니다. 

 

 애드핏은 과잉으로 띄우면 이미 광고가 삽입되어서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이렇게 제한 라인이 있었으면 합니다. 또한 자동광고이니까 제작된 모든 글에 최소한의 자동광고가 떴으면 좋겠습니다. 

 

 이메일 내용을 읽고 잘못됐다는 것을 알고 다른 티스토리 작가들이 권유한 광고 올리는 법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삭제한다고 했는데도 혹시나 광고가 남아 있을까봐 걱정되기는 합니다. 절대로 고의로 올린 광고는 없습니다. 몰라서 올렸습니다.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자동광고로 올리는데 애드핏처럼 신경 안쓰이게  작성된 모든 글에 광고를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임의로 올리면 경고 메세지를 주시면 잘못됐다는 것을 알 것 같습니다. 모르고 또 이런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업무에 바쁘신데 일일이 힘드시겠지만 부탁드립니다.

 항상 평안하시고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게재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세부정보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현재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Google에서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함에 따라 이 제한이 자동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됩니다.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게시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

광고 트래픽과 사이트 방문자 수를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내 광고를 직접 클릭하지 말고, 신뢰할 수 없거나 품질이 낮은 파트너와 협업 관계를 맺지 않도록 합니다. 무효 트래픽 방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광고 게재 제한으로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Re:  Google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glekrsupport@google.com

안녕하세요.

항상 Google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전기통신사업법에 따라 Google은 국내 대리인을 통해 이용자 보호 업무를 제공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국내 대리인 담당자에게 잘 접수되었음을 확인해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Google의 담당부서의 검토를 통해 이메일로 답변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즉시 처리가 어려운 경우 또는 특정 양식을 이용한 접수가 필요한 경우 등에는 이메일로 별도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Google의 모든 제품 및 서비스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lay 스토어 및 Google 스토어, YouTube Premium은 상담사를 통한 고객 지원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해당 온라인 고객센터 페이지의 ‘문의하기' 옵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문의 빈도가 높은 주요 제품들의 고객센터 및 유용한 도움말입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지원팀

 

Google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Google 지원팀에 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고객님의 문의를 담당하게 된 ***이라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AdSense 광고 관련하여 문의하신 것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문제로 많이 궁금하셨을 마음이 충분히 이해됩니다.

최대한 도움드리기 위해 확인해 보았으나, AdSense 광도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AdSense 고객센터 고객센터의 '문의하기' 페이지로 이동하여 직접 문의해 주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확인되었습니다.

  • 시작하기(가입) - 문제 확인하기(애드센스 계정 문제) - 문의 옵션(이메일) 순서로 보여집니다.

※ AdSense 고객센터 -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지원 옵션

문의하신 문제가 앞서 안내해 드린 내용을 통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지원팀 

 

adsense-noreply@google.com 에게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고 보낸 곳에 두번째로  답글을 보냈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언제쯤 해결이 될까요?*

  구글에서는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를 보냈다고 하고 국내 대리인은 애드센스 고객센타에 문의하라고 합니다. 

 저는 컴맹입니다. 애드센스 광고가 최신 작성한 글에만 뜨고 기존에 쓴글에는 뜨지 않습니다. 다음 애드핏은 전체 글에 언제든지 뜹니다. 추가하면 제한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세계 최고의 구글에서 자동 광고를  on하면 전체 글에 언제든지 광고가 떴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굳이 개인이 광고를 올리려고 애쓸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거의 6개월동안 전체 작성 글에 광고를 올리려고 애쓰다가 다른 티스토리 작가의 글을 보고 어떤건지 모르고(컴맹) 광고가 잘 뜨니까 재미 있어서 마구 올렸습니다. 

 이번 제제로 올리면 안된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글에 뜨는 광고를 클릭해서도 안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부디 다음 애드핏처럼 작성된 글을 독자들이 읽는 순간 모든 자동광고가 최소한이라도 좋으니까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구 광고를 올리면  제한이 걸려서 올라가지도 않고 경고 메세지도 떴으면 좋겠습니다. 

 세계 최고의 구글이 아닙니까 운영도 세계 최고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년 6개월을 하다 보니까 티스토리가 많은 도움이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번 문제가 잘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셔요.

                             대한민국 영숙이  (경고 메세지 보낸 곳에 답글을 올리는 게 제일 빠른 거 같아 보냅니다.) 

 

◐*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여러번 문의해도 똑같은 답이 오네요.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에서는 국내 대리인에게 문의 내용을 보냈다고 하고  국내 대리인은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타로 보내라고 하네요.

 

 참 세상에 쉬운 게 없는가 봅니다. 그렇지만 이런 일을 통해서 또 배웁니다. ◑

 

728x90
반응형

'베이비붐 세대 탐구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로를 위해 기도하기  (32) 2021.01.13
2020년 올해의 검색어(구글 검색 순위)  (14) 2021.01.11
자동차 검사  (19) 2021.01.07
2021 부동산 전망  (42) 2021.01.04
치산 치수  (8) 2021.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