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5/04/20 3

[원룸 인테리어 추천] 거울 달린 화이트 미니 장롱으로 공간 정리!

아래 사이트로 구매시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cpArJ4 스칸디무드 컬러버 원룸 미니 전신거울 이불 옷장 800 - 긴옷장 | 쿠팡쿠팡에서 스칸디무드 컬러버 원룸 미니 전신거울 이불 옷장 800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긴옷장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www.coupang.com "좁은 원룸도 스타일리시하게! 거울 달린 미니 장롱으로 공간 업그레이드" 좁은 원룸이나 아파트에서도 깔끔하게 수납 공간을 마련하고 싶다면 이 화이트 컬러의 거울 달린 미니 장롱을 추천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이 제품은, 거울이 달려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옷차림 점검까지 한 번에 ..

경제관련/경제 2025.04.20

바람따라 슬도따라

슬도에는 바람이 많다. 바람이 많은 탓에 파도도 높다. 그래서 그런지 이름도 슬도.바람이 바위 사이를 지나가면서 소리를 낸다고 해서 슬도라고 한다. 아직 어린 나이였던 23살.대전 엄마 품을 떠나 혼자서 생활하는 객지 생활은 만만치가 않았다. 그때 야간 여상에는 jinsam보다 나이 많은 언니들도 많았다. 야간 수업도 일주일에 몇시간씩 해야 했기 때문에 언니들한테 애기처럼 보여도 수업을 해야 했다. 3월은 이래 저래 피곤한 달이다. 새로운 아이들과도 조우해야 했고 새로운 업무에도 적응해야 했다. 그렇다고 누군가에게 하소할 데가 있는 것도 아니었다.지친 일상을 피해 버스를 타고 종점을 갔다. 방어진 종점을 가서 내린 다음 무작정 바닷가를 걸었다. 바위 사이에 앉아 있으면 아직 차가운 도시의 바람 대신에 바..

카테고리 없음 2025.04.20

[소설 연재] 봄이 오기 전 - 1화 : 낯선 얼굴

이 시골에 무슨 외과 의사가 필요하다고... 파견이라도 사람 가려서 보내지." >아침 첫 버스에서 내린 그는 바람에 코트를 여몄다.32살, 도시에선 잘 나가던 외과의사였지만,여기선 낡은 건물과 오래된 간판이 그를 맞았다.보건지소 앞에서 서성이고 있는데그는 마주친 누군가를 보고 멈췄다."아,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같이 일하게 된... 간호사예요."햇볕에 빛나는 갈색 머리카락.그리고 그보다 열 살은 어려 보이는,눈웃음이 예쁜 그녀.그 순간, 그는 알았다.이곳 6개월이 절대 조용하지 않을 거란 걸.

카테고리 없음 2025.04.20
728x90
반응형